국가 선택

Pulldown 2
Pulldown 2
Pulldown 2
Pulldown 2
Pulldown 2
Pulldown 2
Pulldown 2
Pulldown 2
Pulldown 2

마모륨, 뛰어난 내구성의 바닥재

포보의 마모륨은 세계 기후 변화에 영향을 주지않는 탄소중립 제품입니다.
이는 현대적인 디자인과 함께 생태학적인 가치를 지니는 것으로 지속가능한 세상을 만드는데 기여합니다.

Tree
co2 neutral

더 나은 세상 만들기

기후 변화가 극심해지면서 가뭄, 홍수, 강력한 허리케인 등 많은 자연 현상들이 발생했습니다. 마모륨 탄소중립은 포보가 전세계 기후 변화에 영향을 주지않는 제품 생산환경을 갖추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포보 마모륨은 유일한 탄소중립 바닥재이며 지속 가능한 실내환경을 위한 최상의 선택입니다. 뛰어난 내구성의 마모륨 제품은 주거시설, 사무시설, 교육시설, 교통시설, 의료시설, 상업시설 등에 사용해 더 나은 환경을 만드는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초의 탄소중립 바닥재

리노륨은 일년생 작물에서 수확한 아마, 황마와 인증된 산림 관리지에서 공급되는 목재 등 재생 가능한 원료로 만드는 제품입니다. 리노륨은 아마씨 기름, 송진, 목재분말, 라임스톤, 황마, 천연안료 등 천연원료로 생산됩니다.

리노륨은 장인이 만들어내는 예술과 같습니다. 성분의 정확한 혼합량을 계산하고, 원료의 공정별 적절한 시간을 배분해 정확한 온도와 압력을 적용하는 것은 숙련된 포보 바닥재 생산 전문가만이 할 수 있는 일입니다.

리노륨의 주원료인 황마, 아마, 목재는 자연작물로 이산화탄소를 많이 흡수하기 때문에 탄소중립의 산물이며 생산공정에도 에너지가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30년 이상 사용할 수 있고, 수명이 다하더라도 생분해성이 있는 탄소중립 바닥재 생산은 정말 특별한 것입니다.

100% 투명하게 공개하는 EPD

리노륨의 친환경성을 입증하기 위해 여러가지 평가와 인증을 받았습니다. 그 중 첫번째는 환경성적표지(EPD: environmental product declaration)의 전과정평가 (LCA: life cycle assessment) 결과입니다.
제 3자에 의해 검증되어 투명하게 공개되는 선언은 원자재 추출부터 재료 가공, 제조, 유통, 사용, 유지 및 보수, 폐기나 재활용 등 최종 제품 수명까지 모든 단계에 관련된 환경 영향성을 평가합니다.

이때 원료 추출, 가공시 사용되는 에너지 사용량과 효율성의 영향, 자재와 화학물질의 함량, 대기배출량, 토양, 물, 폐기물 발생과 같은 모든 측면을 고려하게 됩니다.

리노륨 제품의 EPD

Marmoleum 2.0 and 2.5 mm EPD
Quality Marks Linoleum

환경라벨 & 인증

환경과 후세대에 대한 책임감은 우리가 지녀야 할 중요한 부분입니다. 우리는 제품 개발을 통해 생산 공정을 보다 환경친화적으로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제품은 환경 친화적인 면에서 전세계적으로 많은 품질 마크와 인증을 받았습니다. 포보의 마모륨은 전 세계에서 가장 견고한 바닥재로, 환경전문가들의 인증을 받은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환경라벨에 대해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