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선택

Pulldown 2
Pulldown 2
Pulldown 2
Pulldown 2
Pulldown 2
Pulldown 2
Pulldown 2
Pulldown 2
Pulldown 2

포보코리아 플로어링 시스템, '퍼니쳐 리노륨' 디자인 가구계 트렌드 이끌어

포보코리아는 천연재료로 구성된 친환경 소재인 퍼니쳐 리노륨이 다양한 특징으로 인테리어계 트랜드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이 제품은 송진, 아마인유, 목재가루 등 자연에서 채취해 자연으로 돌아갈 수 있는 천연원료로 만들었다.

리노륨은 테이블, 선반, 의자, 주방가구와 같은 고급 가구 디자인 마감처리에 사용하는 표면 소재로 우아함과 뛰어난 내구성을 지니고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리노륨은 시공과 적용성이 좋은 제품으로 직면과 곡면에 모두 적용할 수 있다. 유연한 재질로 시공이 간편하며 원목을 비롯해 MDF, 합판 등 일반적인 재료들에 적용이 간편하고 여러 표면에 적합한 색상과 질감을 가지고 있어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하다.

포보(Forbo)의 퍼니쳐 리노륨은 우수한 미적 기능으로 The Red Dot design award, Good Industrial Design, The Interzum Award를 포함한 다수의 권위 있는 시상에서도 인정받았다.

퍼니쳐 리노륨은 플랫포인트, 오블리크테이블, 카레클린트 외 다수의 가구 업체에서 가공해 다양한 제품과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포보코리아 관계자는 “퍼니쳐 리노륨은 기존 가구 마감재와는 다른 차별화된 특성, 디자인, 색상으로 가구업계 관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포보코리아 플로어링 시스템은 고품질의 주거,상업용 바닥재와 바닥 시공을 위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포보(Forbo) 그룹은 스위스에 본사를 두고 유럽 6개국에 24개 생산라인을 갖춘 프리미엄 바닥재 제조업체의 선두주자로 리노륨과 흡음바닥재, PVC바닥재, 텍스타일, 출입구 바닥재 등 바닥재 관련 전체 제품군을 생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