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선택

Pulldown 2
Pulldown 2
Pulldown 2
Pulldown 2
Pulldown 2
Pulldown 2
Pulldown 2
Pulldown 2
Pulldown 2

칼라렉스
ec 플러스

칼라렉스 EC 플러스는 실험실, IT룸, 클린룸과 같이 빠른 시공이 필요한 현장에 혁신적인 제품입니다. 또한 입자발생량에 대한 가장 높은 기준을 충족해 오염 가능성이 낮습니다.

ESD Protected Areas (EPA) 표준의 주 목적은 정전기 발생을 줄이는 것입니다. 이 제품은 사람과 장비에서 발생하는 정전기를 방출하고, 신발과 바닥재 경계에서 발생하는 전하의 발생도 줄여 전자조립, 메카트로닉스, 데이터센터와 같은 영역에 적합한 바닥재로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됩니다.

제품

칼라렉스 EC 플러스

시공

시공

칼라렉스의 다양한 시공방법

1. 접착제를 이용하는 방법
2. 올라와있는 바닥 판넬 위에 시공하는 방법
3. 루즈레이 타일 칼라렉스 시공 방법

자세히 보기를 눌러 내용을 살펴보세요.

1. 접착제를 이용하는 방법
칼라렉스는 콘크리트 바닥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때 구리 테이프와 전도성 접착제가 적용된 전도성 프라이머를 사용해 시공합니다. 구리 테이프 위에 놓인 칼라렉스의 정전기는 지면과 연결된 곳을 통해 빠져나갑니다. 전도성이 필요하지 않을 경우 일반 프라이머와 접착제가 필요합니다. 콘크리트에 시공된 칼라렉스는 바닥자체에 손상이 가지않으면서 지게차와 같은 무거운 하중을 견딜 수 있습니다. ESD 영역에서 웰딩처리는 선택사항이지만 클린룸의 경우 필수 사항입니다. 칼라렉스 타일은 수축이 일어나지 않고 올바른 웰딩 처리시 용접부분이 벌어지는 현상이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공간에 사용하기 적합합니다.

2. 올라와있는 바닥 판넬 위에 시공하는 방법
클린룸이나 데이터센터의 돌출된 바닥부분에 칼라렉스가 시공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조업체로 가진 강점과 고품질 제품의 특성상 칼라렉스는 대부분 건축물의 모든 사용공간에 적합하게 시공할 수 있습니다. 칼라렉스는 아주 낮은 방출량과 높은 밀도를 가진 제품으로 구멍을 만들어 공기순환이 가능하도록 설치할 수 있어 올라와 있는 형태의 바닥부분에 시공되기도 합니다. 중보행공간에서도 외관을 유지하고, 수리가 가능한 특성으로 타 제품에 좋은 대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루즈레이 타일 칼라렉스 시공 방법
칼라렉스 플러스는 루즈레이 형태의 고성능 바닥재로, 모든 분야에 적용 가능하며 비용적인 부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바닥면이 평평한 상태라면 별다른 준비없이 사용하던 공간을 사용하고 있는 상태로 설치작업을 진행할 수 있고 시공후에도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칼라렉스 플러스의 바닥면은 벌집형태로 습기를 환기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표면 아래에 특별한 맞춤 시스템으로 아랫부분이 드러나지 않아 칼라렉스의 표면이 가진 장점만을 보여줍니다. 칼라렉스 플러스는 전도성 바닥재로 사용 가능합니다.

(EC)고성능 버전. 요청시 SD버전으로 제작 가능하며 비전도성 시공용과 정전기 방지 버전이 있습니다. 더불어 이 시스템위에 미끄럼방지 성능을 갖추고 있으며 칼라렉스 플러스 타일의 경우 모든 중보행 공간에도 적합합니다. 칼라렉스 플러스와 함께 특별히 개발된 램프, 스커트 방식은 모든 유형의 상황에 완벽한 설치를 할 수 있게 해줍니다. 칼라렉스 플러스는 지게차가 올라가도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자료 다운로드
칼라렉스 시공지침
칼라렉스 이너코너 시공지침
칼라렉스 아웃터 코너 시공지침
칼라렉스 웰딩 시공지침
칼라렉스 코너 웰딩 시공지침
칼라렉스 복구방법

Installation

유지관리

칼라렉스 유지관리

색소 화학 물질로 인한 화상, 과도한 마모, 변색과 같은 표면 손상은 샌딩머신을 사용해 제거할 수 있습니다. 80~240까지 정도의 사포 용지를 사용하세요. 샌딩 후 빨간색 패드로 드라이폴리싱 처리를 하면 원래의 품질과 모양으로 복원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칼라렉스 - 청소 & 유지관리 지침

Maintenance